공지사항

코로나19 대응 학사운영회의 결과 안내(9.15.)

<코로나19 대응 학사운영회의> 결과를 안내드립니다.



□ 회의 개요

ㅇ 추진 배경: 코로나19 관련 2021학년도 10월 학사운영을 위한 방안 협의

ㅇ 일시: 2021. 9. 15. (수) 14:00 ~ 15:00

ㅇ 장소: 스튜디오 및 온라인 화상회의

 참석자
    - (학생) 총학생회장
    - (교직원) 총장, 교학처장, 문화유산전문대학원장, 학부 및 대학원 학과장, 대학본부 과장 및 담당 직원 등 

 주요 안건: 10월 학생생활관 입사 및 대학 수업 운영방안 협의




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확인 닫기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