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학기 개강 대면 수업 등을 고려하여
총무과에서는 코로나19 대응 정문 출입자(차량포함)의 신분증 확인 및 체온측정을 9월 14일(월) 오늘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.
교직원 및 학생, 교육생 등 학교 출입하시는 분들은 정문 출입 시 다소 불편하더라도 양해 부탁드리며, 방호직원의 안내에 따라 적극
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정문 출입통제
가. (통제 강화 기간) 2020. 9. 14(월)부터 ~ 별도 지침변경 시
* 9.14.(월) ~ 18.(금)까지는 체온측정만 실시(시범운영,계도기간)
나. (집중 통제시간) 08:00 ~ 20:00
다. (대 상) 학생, 교직원, 교육생(교육강사등), 공사장 출입자, 방문객 등 출입자 전원
► 체온측정 및 신분증 확인 후 출입 / 방문객(외부인) 및 신분증 미소지자 방명록 작성
► 체온측정(비접촉 체온계), 방명록(성명, 핸드폰번호, 방문부서, 방문사유)
2. 정문 출입 절차
► (신분증 소지한 도보 출입자) 체온측정 후 출입
* 신분증 미 소지 시 체온측정 및 방명록 작성 후 출입
* 신분증: 학생증, 공무원증 또는 (임시)출입증만 가능
(운전면허, 주민등록증 등 불가)
► (외부인) 체온측정 및 방명록 작성 후 출입
► (차량 출입자) 탑승상태에서 체온측정 및 방명록 작성(외부인 및 신분증 미소지) 후 출입
* 차량 모든 창문 개방
3. 체온측정 기준 및 조치 사항
가. 체온측정 결과 37.5℃이상(2~3회 체크)이면 정문 출입 금지 및 귀가 조치(별도공간 대기 등)
※ 차량 탑승자(동승자)는 전원 출입 금지
【발생 대응】1차 보고 : 학생과 코로나19 대응 부서 보고
► 주간(09:00~18:00): 학생과 7123, 보건실 7952
► 야간(18:00~익일09:00) 및 공휴일 등: 학생과 7123(착신전환필요), 당직실 7250
* 당직실 접수 시 학생과 코로나 대응 담당자에 통보하고 후속조치 진행
나. 1차 보고 후 해당 관련부서 통보
► 학생은 학생과, 생활관, 보건실 등으로 유선 보고 후 조치
► 교직원, 교육생, 공사장 출입자 등은 해당부서 유선보고 후 조치
* 교원•조교(교무과), 직원(총무과 서무계), 교육생(교육기획과), 공사출입자(총무과 시설계) 등
4. 협조 사항
가. (학생과 및 학생생활관)
해당 사항을 생활관 거주 학생들에게 필히 공지 및 안내(방송, 계속)
► 학교 정문 출입 시 반드시 학생증 소지(미 소지 시 방명록 작성) 및 마스크 착용
► 총학생회 등 학생들에게 해당 내용 공지(신분증 재발급 등)
► 안내 전광판에 해당 사항 공지 *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 등
► 학생생활관 입사 시 반드 시 신분증 지참 등 해당 메모보고 사항 안내
나. (교무과)
학부 및 대학원 학과에 해당 내용 공지(계속)
► 2학기 학사일정으로 학교 출입하는 학생들에게 해당 메모보고 안내 필수
► 학교정문 출입 시 반드시 교원(조교포함) 신분증(공무원증, 출입증) 소지 및 마스크 착용
► 교육관련 상시출입 강사 등 임시 출입증 발급 및 소지 안내(미 소지 시 방명록 작성) 및 마스크 착용
다. (총무과)
직원 및 공사관계자 등 공무원증, (임시)출입증 소지(미 소지 시 방명록 작성)
및 마스크 착용 공지(방송, 계속)
라. (전통문화교육원)
교육생, 교육강사, 상시출입자 등 반드시 출입증 소지 안내(계속)
► 교육원 자체 임시출입증 발급 및 소지 안내(미 소지 시 방명록 작성) 및 마스크 착용
마. (정보전산원) 해당사항 홈페이지 배너 공지
* 별도 유선으로 협의(공지내용)
사. 신분증 및 임시출입증 등은 해당 부서(관련부서)에서 발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