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페이지 검색
  • 공유
    • 트위터
    • 페이스북
    닫기

입사

신입생(대학/대학원 공통)

  1. 01 홈페이지 방배정 확인

  2. 02 입사신청서, 개인정보동의서, 건강검진 서류 제출

  3. 03 주의사항 안내

  4. 04 도어락 번호 설정

  5. 05 입실 후 비품 확인

  6. 06 재물조사서 제출

  7. 07 입사완료

※ 신입생들은 최종합격자를 대상으로 사감실에서 일괄 방배정합니다.

※ 개인정보동의서 제출 대상자는 신입생·복학생입니다.

재학생(대학)

  1. 01 방배정 시스템을 통해 방 선택(학기중)

  2. 02 신청서 및 서류 제출

  3. 03 주의사항 안내

  4. 04 도어락 번호 설정

  5. 05 입실 후 비품 확인

  6. 06 재물조사서 제출

  7. 07 입사완료

재학생(대학원)

  1. 01 학과사무실 방 배정

  2. 02 신청서 및 서류 제출

  3. 03 주의사항 안내

  4. 04 도어락 번호 설정

  5. 05 입실 후 비품 확인

  6. 06 재물조사서 제출

  7. 07 입사완료

복학생(대학/대학원 공통)

  • 휴·복학 제출기간 중 사감실 별도 문의(041-830-7581, 7400)

반입금지물품

  • 전기장판, 전기난로, 전기쿠커, 커피포트, 커피메이커, 휴대용버너, 전기다리미, 전기밥솥, 토스터기 등 전열기
  • 그 밖의 발열이나 화재의 위험이 있는 기구나 물품

반입물품

  • 침구류(침대커버, 이불 베개 등), 개인의류, 세면도구, 수건, 랜선, 세탁세제, 멀티탭 등 개인 필요 물품

비품안내

  • 침대, 책상, 의자, 책장, 서랍, 옷장, 냉장고, 신발장, 건조대, 전화기, 도어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