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WP문서2021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제2차 추가합격자 등록 안내.hwp

닫기

2021학년도 대학입학전형(제2차 추가합격자) 등록 안내

1. 신입생 등록 및 등록금 납부

가. 기 간: 2021. 1. 27.(수) ∼ 1. 28.(목)

나. 장 소: 전국 농협 또는 우체국에 납부하거나 가상계좌를 이용

다. 등록금 고지서 출력: 2021. 1. 27.(수) 10:00부터 본교 홈페이지에서 출력가능

라. 등록금액

단과대학

학 과

입학금

수업료

합 계

비 고

기술과학대학

전통건축학과

없음

1,814,000

1,814,000

전통조경학과

1,814,000

1,814,000

문화재보존과학과

1,883,000

1,883,000

문화유산대학

전통미술공예학과

1,772,000

1,772,000

무형유산학과

1,525,000

1,525,000

문화재관리학과

1,316,000

1,316,000

융합고고학과

1,525,000

1,525,000

※ ’18학년도 신입생 모집부터 입학금 폐지

마. 등록금 납부 유의사항

등록금 납부기간 중 등록(등록금 납부)하지 않은 경우는 입학이 취소됨

가상계좌 이용방법

- 가상계좌: 고지서에 명시된 개인별 가상계좌로 입금

- 납입할 금액(등록금 + 기타납입금)을 합산하여 입금

- 은행 영업시간 내 사용가능

- 납부확인은 은행 영업시간 이후 확인 가능

- 가상계좌는 학생 개인별로 개설이 되어있기 때문에 입금자는 학생명의로 하여 입금바람

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이용 납부 시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[대출신청-대출승인결과 확인-대출금 지급신청] 절차를 필히 완료하시기 바람

학자금 대출 이용자 등 기타납입금(기숙사비, 학생회비) 일부 납부 시에는 고지서를 이용하여 우체국에서 납부 가능 * 농협에서는 등록금, 기타납입금 따로 납부 불가

바. 제2차 추가합격자 발표: 제1차 추가합격자 등록 후 결원이 발생할 경우 발표 예정

등록금액은 고지서에 기입된 등록금, 학생회비 등 가상계좌로 입금하셔야

최종등록 처리가 되며 입금 후 다음날등록금 납부 완료자는 시스템에 등록완료로 변경됩니다.

(단, 금액이 맞는 않을 경우 입금되지 않을 수 있으니 입금내역을 필히 확인 바랍니다.)

2.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

가. 본교에 합격하여 등록을 하였으나 불가피한 사유로 등록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2021. 2. 26.(금) 17:00 까지 환불 신청함

나. 지원자 시스템에서 신청(필수 서류 첨부 시 처리)

입학포기서 1부(신입생 등록 기간 중 홈페이지 다운로드, 날인 필)

등록금 환불요구서 1부(신입생 등록 기간 중 홈페이지 다운로드, 날인 필)

등록금납입영수증 사본 1부

타 대학 합격통지서 사본 또는 사유서 1부

본인 또는 보호자 통장사본 1부

반환받을 통장의 예금주가 수험생이 아닌 경우, 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서류(의료험증, 주민등록등본 등) 제출

다. 제출방법: 등기우편 또는 직접 방문제출

입학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, 포기의사를 전화(041-830-7124)로 반드시 사전 통보할 것

라. 제출장소: 한국전통문화대학교 학생과

보내는 곳: (우33115) 충남 부여군 규암면 백제문로 367 한국전통문화대학교 학생과 신입생 등록담당자 앞

마. 제출기한: 2021. 2. 25.(목) 17:00 도착분에 한함

3. 최종합격자 고등학교 졸업증명 서류 제출

가. 제출서류: 고등학교 졸업증명서

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한국어로 번역 후 공증을 받아 원본 및 공증서류 모두 제출

(학교 소재국 한국 영사관 확인 날인 필수)

나. 제출기간: 2021. 3. 1.(월) ~ 3. 12.(금)

다. 제출장소: 합격자 해당 학과 사무실 * 학과 조교에게 직접 제출

라. 유의사항

다음 경우 입학 허가가 취소되며, 입학 후에도 해당사실이 발견될 때는 입학이 취소됨

- 지원자격 등의 결격사유가 확인될 경우

- 우리 학교에 제출한 서류 중 중대한 하자가 있거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진 경우

- 학교생활기록부 사본을 고등학교에 조회하여 위·변조 사실이 발견된 경우

- 입학시험 부정행위나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경우

-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중 당해 학년도에 고등학교 졸업 자격을 취득하지 못하는 경우

부정한 방법으로 인해 합격(입학)이 취소되는 경우 등록금이 반환되지 않음

4. 학사일정 안내

가. 입 학 식: 2021. 2. 26.(금) 예정

입학식에 관한 자세한 일정 및 진행 관련 여부는 추후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 예정

나. 수강신청: 2021. 2. 22.(월) ∼ 2. 26.(금)

수강신청 관련 문의: 각 학과사무실로 문의 바람

5.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: [붙임2] 파일 참조

가. 학생생활관 관련 자세한 안내사항은 [붙임3] 파일을 반드시 확인하기 바람

구 분

관 리 비

식 비

2인실

348,000원(호연재, 신축동)

328,000원(이첨재, 시습재)

427,000원

(61일 × 1일2식 7,000원)

*금,토,일,공휴일 등 제외

3인실

288,000원(호고재, 문소재)

기숙사 관리비 및 식비는 1학기 기준으로 작성

6. 신입생 동기유발학기 운영 안내

가. 운영목적: 대학생활과 전공과정·장래진로에 대한 동기부여를 통해 신입생 학교생활 토대 마련, 타 전공학과에 대한 심리적 장벽 제거와 융합적 사고시각 배양

나. 운영일정: 2021. 2. 22.(월) ~ 2. 26.(금) / 1주(5일) 입학식: 2. 26.(금)

* 생활관 입사일: 2021. 2. 24.(수) 09:00-18:00 ∼ 2. 25.(목) 09:00-18:00

다. 주요 프로그램

ㅇ 주제별 특강(문화재관련 8개 주제-온라인특강)

온라인 컨텐츠 저작권은 강사에게 있으며 교육자료 불법유통 금지

ㅇ 현장답사(학과 자율적 진행) -학기중 코로나 상황에 맞춰진행

신입생 동기유발학기 프로그램(안)

2.22.(월)

2.23.(화)

2.24.(수)

2.25.(목)

2.26.(금)

1

10:30∼12:00

특강1

특강3

특강5

학과별

프로그램

점심

2

14:00∼16:00

특강2

특강4

특강6

신입생 동기유발학기 세부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

기타 동기유발학기 관련사항 문의: 각 학과 사무실 및 교무과 교육혁신팀(문의: 041-830-7176)

7. 오리엔테이션 안내: 추후 총학생회 공지 예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