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학년도 대학원(석.박사 과정) 후기 신입생 등록 안내.hwp
닫기[붙임 4]
2018학년도 대학원(석․박사 과정) 후기 신입생 등록 안내
1. 신입생 등록 및 등록금 납부
가. 기 간 : 2018. 7. 23.(월) ~ 7. 27.(금)
나. 장 소 : 전국 농협 납부하거나 가상계좌를 이용
다. 등록금 고지서 : 개별 발송
라. 등록금 납부 유의사항
○ 등록금 납부기간 중 등록(등록금 납부)하지 않은 경우는 입학이 취소됨
2.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
가. 본교에 합격하여 등록을 하였으나 불가피한 사유로 등록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2018. 8. 10.(금) 14:00까지 환불 신청해야 하며, 이후에는 등록금 환불을 인정하지 않음
나. 제출서류
○ 입학포기서 1부(홈페이지 서식 다운로드, 날인 필)
○ 등록금 환불요구서 1부(홈페이지 서식 다운로드, 날인 필)
○ 등록금납입영수증 사본 1부
○ 타 대학원 합격통지서 사본 또는 사유서(홈페이지 서식 다운로드, 날인 필) 1부
○ 합격자 명의 통장사본 1부
※ 반환받을 통장의 예금주가 합격자 본인이 아닌 경우, 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서류(의료보험증, 주민등록등본 등) 제출
다. 서류제출방법 : 직접 방문제출 또는 익일특급우편
※ 입학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, 포기 의사를 전화(041-830-7124) 또는 FAX (041-830-7040)로
사전 통보
라. 서류제출장소 : 한국전통문화대학교 학생과 사무실
※ 보내는 곳 : 33115 충남 부여군 규암면 백제문로 367 한국전통문화대학교 학생과 신입생
등록담당자 앞
마. 서류제출기한 : 2018. 8. 10.(금) * 도착 분에 한함
3. 최종합격자 중 학사 졸업예정자(또는 수료자) 졸업증명 서류 등 제출
가. 제출서류 : 학사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(졸업학기 성적 반영분)
*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한국어로 번역 후 공증을 받아 원본 및 공증서류 모두 제출
(제출서류는 아포스티유 확인서 또는 학교 소재국 한국 영사관 확인 날인 필수)
나. 제출기간 : 2018. 8. 27.(월)~ 9. 10.(월) / 사전제출 또는 우편제출 가능(등기우편)
다. 제출장소 : 해당 학과 사무실 *학과 조교에게 직접 제출
※ 사전 제출 시 보내는 곳 : 33115 충남 부여군 규암면 백제문로 367 한국전통문화대학교 학생과 입학 담당자 앞
라. 유의사항
○ 다음 경우 입학 허가가 취소되며, 입학 후에도 해당사실이 발견될 때는 입학이 취소됨
- 지원자격 등의 결격사유가 확인될 경우
- 우리 학교에 제출한 서류 중 중대한 하자가 있거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진 경우
- 입학시험 부정행위나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경우
- 학사 졸업예정자(또는 수료자) 중 졸업 자격을 취득하지 못하는 경우
※ 부정한 방법으로 인해 합격(입학)이 취소되는 경우 입학금 및 등록금이 반환되지 않음
4. 학사일정(예정)
□ 수강신청
○ 일 시 : 2018. 8. 27.(월) ∼ 8. 28.(화)
○ 장 소 : 각 학과별 지정장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