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WP문서2018학년도 일반전형 서류서식.hwp

닫기

자기소개서 및 학업계획서

지원학과

수험번호

성명

작성 시 유의사항

1. 자기소개서 및 학업계획서는 서류제출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
2. 자기소개서 및 학업계획서는 입학 전형의 중요한 평가 자료이므로, 본인이 직접 작성여야 합니다. 심층면접에서 자기소개서와 학업계획서 기재 사항의 진위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3. 워드프로세서(아래한글)로 작성하며, 작성 시 지정된 서식(글자모양 바탕, 글자크기 11, 간격 160%) 변경할 수 없습니다. 분량은 자기소개서와 학업계획서 각각 2매 이내로 필요한 내용을 중심으로 간결하고 정확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자기소개서 및 학업계획서 관련 유의사항을 읽었습니다.

지원자 확인 서약

1. 본인은 이 자기소개서를 사실에 입각하여 직접 작성하였습니다.

2. 본인은 귀교가 이 자기소개서와 관련하여 내용 확인을 요청할 경우 협조할 것입니다.

3. 본인은 이 자기소개서와 학업계획서에 허위사실 기재, 대리 작성, 기타 부적절한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불합격, 합격 취소 또는 입학허가 취소, 향후 귀교가 시행하는 입학전형에서 지원자격을 제한 받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할 것입니다.

2017년 월 일

위 사항에 대해 확인 서약합니다.

지원자 성명 _________________ (자필)서명 _________________

한국전통문화대학교 총장 귀하

자기소개서

1. 학과를 지원하게 된 동기를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.

2. 본교(학과)에 진학하기 위해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기술하시오.

3. 자신이 경험한 교·내외 활동 중 가장 의미있다고 생각하는 활동과 그 의미 혹은 이유에 대해 기술하시오.

4. 한국전통문화 가운데 현대에 되살릴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을 제시하고, 그 이유와 의미에 대해 기술하시오.

학업계획서

1. 대학 진학 후 자기 계발 계획을 기술하시오(학습목표와 계획이 구체적으로 드러나도록 작성하십시오)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