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DF문서2018학년도 대학원(석.박사 과정) 전기 신입생 등록 안내.pdf

닫기

background image

2018학년도  대학원(석․박사  과정)  전기  신입생  등록  안내

2018학년도  대학원(석․박사  과정)  전기  신입생  등록  안

1.  신입생  등록  및  등록금  납부

가. 기

간 : 2018. 1. 22.(월) ~ 1. 25(목)

나. 장

소 : 전국 농협 납부하거나 가상계좌를 이용

다. 등록금 고지서 : 홈페이지 출력
라. 등록금 납부 유의사항

○ 등록금 납부기간 중 등록(등록금 납부)하지 않은 경우는 입학이 취소됨

2.  입학포기  및  등록금  환불

가. 본교에 합격하여 등록을 하였으나 불가피한 사유로 등록을 취소하고자 하는 경우에는

2018. 2. 2.(금) 14:00까지 환불 신청해야 하며, 이후에는 등록금 환불을 인정하지 않음

나. 제출서류

○ 입학포기서 1부(홈페이지 서식 다운로드, 날인 필)
○ 등록금 환불요구서 1부(홈페이지 서식 다운로드, 날인 필)
○ 등록금납입영수증 사본 1부
○ 타 대학원 합격통지서 사본 또는 사유서(홈페이지 서식 다운로드, 날인 필) 1부
○ 합격자 명의 통장사본 1부

※  반환받을  통장의  예금주가  합격자  본인이  아닌  경우,  관계를  입증할  수  있는  서류

(의료보험증,  주민등록등본  등)  제출

다. 제출방법 : 직접 방문제출 또는 익일특급우편

            ※  입학을  포기하고자 하는 경우, 포기 의사를 전화(041-830-7126)  또는 FAX  (041-830-7040)로

             사전 통보

라. 제출장소 : 한국전통문화대학교 학생과 사무실

            ※  보내는  곳  :  33115  충남  부여군  규암면  백제문로  367  한국전통문화대학교  학생과  신입생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등록담당자  앞 

마. 제출기한 : 2018. 2. 2.(금)

* 도착 분에 한함

/home/mayeye/nuch/weblink/download/viewer/1513128757134/index-html.html
background image

3.  최종합격자  중  학사  졸업예정자(또는  수료자)  졸업증명  서류  등  제출

가. 제출서류 : 학사 졸업증명서 및 성적증명서(졸업학기 성적 반영분)

* 외국어로 된 증명서는 한국어로 번역 후 공증을 받아 원본 및 공증서류 모두 제출

(제출서류는 아포스티유 확인서 또는 학교 소재국 한국 영사관 확인 날인 필수)

나. 제출기간 : 2018. 2. 26.(월)~ 3. 9.(금) / 사전제출 또는 우편제출 가능(등기우편)
다. 제출장소 : 해당 학과 사무실 *학과 조교에게 직접 제출

            ※  사전  제출  시  보내는  곳  :  33115  충남  부여군  규암면  백제문로  367  한국전통문화대학교 

학생과  입학  담당자  앞   

라. 유의사항

○ 다음 경우 입학 허가가 취소되며, 입학 후에도 해당사실이 발견될 때는 입학이 취소됨

- 지원자격 등의 결격사유가 확인될 경우
- 우리 학교에 제출한 서류 중 중대한 하자가 있거나 사실이 아닌 것으로 밝혀진 경우
- 입학시험 부정행위나 부정한 방법으로 합격 또는 입학한 경우
- 학사 졸업예정자(또는 수료자) 중 졸업 자격을 취득하지 못하는 경우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※  부정한  방법으로  인해  합격(입학)이  취소되는  경우  입학금  및  등록금이  반환되지  않음

4.  학사일정(예정)

□ 수강신청

○ 일 시 : 2018. 2. 26.(월)
○ 장 소 : 각 학과별 지정장소